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tdll.dll 오류 해결 한가지만 해보기

by 알려줄께 2018. 1. 8.

안녕하세요 불꽃아빠입니다. 아이가 커감에 따라 요즘 부쩍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면서 각종 .dll 오류 들이 나타나면서 제가 물어봐서 상당히 곤혹스럽습니다. 



오늘은 아들이 익스플로러에서 플레쉬로 무언가를 하려다가 발생한 ntdll.dll 오류 해결 을 위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통 dll 오류 들은 해당 파일이 없거나, 문제를 발생시키는 것이라 해당 파일을 새로 설치를 하면 해결이 되지만 ntdll.dll 오류 해결 을 위해서는 기존에 파일이 있는 상태에서 내부적인 충돌이 발생해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를 통해서 ntdll.dll 오류 해결 을 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두가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한가지 방법만 올리겠습니다.



1. 우선 윈도우>>>실행창>>> 'regedit' 입력 을 통해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들어갑니다.



2. 그리고 아래 순서대로 차례차례 폴더로 접근을 합니다.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Microsoft >>> Windows >>> CurrentVersion >>

   >> Explorer >>> Browser Helper Objects



3. Browser Helper Objects 아래에 있는 세 폴더를 모두 삭제를 합니다.



4. 다시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재부팅을 하시면 ntdll.dll 오류 해결 을 하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유의 사항이 있는데요. Browser Helper Objects 폴더 는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꼭 그 폴더내에 있는 폴더만 삭제 를 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dll 오류 중의 하나인 ntdll.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