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리 시즌이 돌아왔다 2st [할리스]

by 알려줄께 2018. 12. 6.

안녕하세요 불꽃아빠입니다. 아침부터 따뜻한 카페라떼로 몸을 데우고 있습니다. 늘상 그러하듯 오늘의 스케쥴을 살피고, 외근계획과 영업 계획을 정비를 합니다. 적어도 월급 루팡 소리는 스스로에게 하지 않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무언가 혼자서 하기에는 아직은 부족해서 입니다. 그래도 저는 이렇게 포스팅하는 시간이 제일 행복합니다. 어느 주제이건 이건 내 마음 가는데로 만들어가는 컨텐트 라서 말이죠.



다이어리 시즌이 돌아왔다 오늘은 두번째 브랜드로 할리스 로 정했습니다. 빨간색 왕관 모양의 로고가 이쁜 브랜드 입니다. 사실 모양은 왕관 모양이지만, 내용은 고객과 바리스타가 손을 맞잡고 있는 모양을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빨간색은 열정, 신뢰, 서비스 정신이라고 하네요.


(출처 : https://www.hollys.co.kr)


할리스 2019 플래너 세트는 총 4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단 개요부터 해서 하나하나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개요

★제목 : 2019 할리스커피 플래너 세트 증정 이벤트(소진시 종료)

★기간 : 2018년 1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내용 : 시즌 메뉴 3개 포함 총 10개 구매시 2019 플래너 세트 증정


2. 유의 사항

★ 할리스 멤버십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 바리스타가 직접 제조한 음료와 라운드 케익군에만 적립이 적용 됩니다.

★ 기타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https://www.hollys.co.kr)


종류는 종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플래너에 별도의 의미를 이름으로 부여를 했습니다. 강력한 의미 보다는 천천히 쉬엄쉬엄 느리게 가자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어느정도 충분히 감성을 자극할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www.hollys.co.kr)


속지는 별도로 소개를 하지 않고, 부가 상품으로 구분을 지어서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종류씩 별도로 캔버스 백, 파우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다 같이 제공을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잠정 랭킹1위인 스타벅스 플래너에 충분히 대항마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제 생각입니다.

캔버스 백 제공(텀블러 홀더 장착) : 천천히 걷는 북극곰, 기분 좋아지는 나뭇잎

(출처 : https://www.hollys.co.kr)


파우치 제공(이중구조로 물건이 섞이지 않아요) : 커피 마시는 수달, 쉬엄쉬엄 YOLO 버스

(출처 : https://www.hollys.co.kr)


포스팅을 할 수록 할리스 플래너가 은근히 땡겨오네요. 이벤트 페이지를 너무 예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반응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우치와 캔버스 백도 이쁜 것 같구요.




유의사항에 일부 이벤트 적용이 안되는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는 많아 보입니다. 아래 매장들 확인해 보시고 잘 찾아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www.hollys.co.kr)


12월 초반이 지나고 있는 시점입니다. 올해의 마무리와 내년의 계획들을 미리 머리속에 생각을 많이 하실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소개해 드릴 다이어리, 플래너들을 좀 더 살펴 보시고 예쁜 계획들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