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년의 절반즈음에 이뤄졌으면 하는 것들

by 알려줄께 2018. 5. 17.

안녕하세요 불꽃아빠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조금 뜸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스스로의 여유가 너무 없어진 것도 있고 앞으로 인생의 방향에 대해서 요즘 많은 생각과 다른 시도들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가정적으로 요즘 대事도 있고, 회사적으로는 지금 조금 한계에 온 시장 상황때문에 더욱 그런 부분(방향)에 대해 생각이 많아 지다 보니 좋은 정보를 드리는 일들을 소홀이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정리가 되면 좋은 내용으로 다시 돌아 오려고 합니다. 2018년은 다시 불꽃아빠가 불꽃처럼 부활하는 한해가 될 것으로, 될 것입니다.

사회적으로는 북한과의 관계가 개선이 될 것으로 보여서 고무적입니다. 안그래도 기업들이 힘들다고 아우성들인데 북한 개방이 가시화 될 경우, 다시 한번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죠. 그러면 아무래도 사회 전반적인 경제 분위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치적으로는 613 지방선거가 있습니다. 어느당이 어느정도의 성과를 올릴지 알 수 없지만, 국민의 선택에 따라서 각 정당들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할 수 있는 기반이 닦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스포츠적으로는 6월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좋은 성과를 얻었으면 좋겠고, 제가 좋아하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가 올해 작년 성적보다 더 나은 성적으로 패넌트레이스 1위 및 한국시리즈 우승으로 한번 가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분위기가 좋아서 충분히 달성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제 바램입니다.

가족, 회사, 사회 2018년은 다시 한번 도약을 하는 한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이제 절반으로 흐르고 있는 이때, 한번 정리를 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